2016. 2. 29. 16:15

노넨 레나 퇴폐미


아마짱을 통해서 일본의 국민여동생 자리를 꿰찼던 노넨 레나인데요


그동안 보여주었던 이미지가 여동생스러운 귀여우면서도 청순한 모습이었지만


실은 그 외에도 다양한 매력이 있는 배우인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노넨 레나의 퇴폐미적인 매력을 모아봤습니다 +_+



데뷔 초기 이미지 정립되기 전의 다양한 화보


그 중에 그냥 얻어걸린 듯(...)



은근히 장난기어린 눈매 때문에

퇴폐미적인 매력을 풍기기가 조금 어려운 편...



하지만 이목구비는 워낙 뚜렷해서 ㅎㅎ



마찬가지로 데뷔 초기 제대로 캐릭터 안 잡힌 모습의 노넨 레나(...)



아마짱을 통해서 뭔가 바다라던가 젖은 모습이 잘 어울리는 스킬 추가됨(...)



하지만 입 다물고 은근 신비한 매력도 물씬



풋풋하다 풋풋해 ㅋㅋㅋㅋ



하지만 은근 섹시한 매력도 풍기는 멍한 눈빛의 노넨 레나



잘못하다가는 멍청한 눈빛으로(...)



삼촌팬들 나쁜 상상하게 만드는 애매한 앵글의 카메라 각도(...)



노넨 레나의 이런 순진한 매력이 일본에서나 한국에서나 꽤 통하는 듯



데뷔 초기 나름 긴생머리에도 도전했지만...


역시나 차별화 실패!!


예쁘기는 하지만(...)



역시 젖은 모습이 잘 어울리는 노넨 레나(...)



나름 노넨 레나의 퇴폐미스러운 매력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진



0.1초 하시모토 아이(...)



은근히 코디가 안티(...)



은근히 국민 말괄량이(...)



도시보다 시골이 어울리는 노넨 레나(...)



노넨 레나 크랭크업 밀착!!


쌩얼!!!

(진짜?!!)



은근 기럭지 늘씬한 노넨 레나


역시 퇴폐미보다는 청초한 매력이 풍기는 노넨 레나네요 +_+

+ Recent posts